새로운 CI는 기존의 스카우트 Corporate Color 헤리티지를 계승 발전시켜 젊음, 열정, 혁신을 나타내는 높은 명도의 레드 컬러와 따듯한 열정과 상생을 의미하는 노란색을 통해 발전하는 스카우트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Symbol
위에서 내려다본 우산의 Top View를 모티브로 심플하고 세련된 조형미와 컬러를 통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스카우트의 비전을 나타내었으며, 세부적인 형태는 6개의 Arreow가 모여진 육각형으로 스카우트의 사람, 정보, 문화를 이어주는 스카우트의 강화되고 결속되는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Wordmark
영문 로고타입은 부드러운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영문 ‘U’,’T’가 유연하게 이어져 만들어진 라인은 빠른 취업으로 연결되는 빠른취업의 길로서 ‘U=YOU’